[슈가슈가룬 다이어리 세트 리뷰]
미방은 이번에 온 스티커A타입입니당... 8-8
다이어리 주문 했었는데 취소 당해부렸어요... (빡침) 다른 분께 세트로 양도 받은 게 있어서 다행이에요 ㅠㅠ
소장용 따로 두고 사용용 있고 싶었는데 쓰지 못하겠어서 보관만 해놨어요.
양도 받은 거라 확실하진 않지만 다른 분 얘기도 들어보니 뽁뽁이만 있고 열린 뽁뽁이 포장인 것 같은데 왜 다른 포장은 없는 건지 의문인...
어쩌다 보니 다이어리 리뷰만 연달아 남기네요.
근데 티스토리 검색이 안되어서 별루 보는 사람이 없당... 블로그가 더 유입이 많을 것 같긴한데 포스팅 할 건 티스토리 하구 나눠서 쓰고 싶어서 일단은 여기 적어봅니다 총총.. 33
옆면인데 디자인마다 옆면도 달라서 좋네요. 세트로 놓으니까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아요!
제가 하자에 예민한 편은 아닌데 딱 보기에도 흔들림 있어요... ㅠㅠ 실물로 보면 신경 쓰일 정도더라구요.
블랑카 귀에 뭐 묻은 줄 알았는데 원래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
세트로 모아서 찍은 앞/뒷면 사진이에요. (순서섞임)
바닐라랑 쇼콜라가 같이 있고 하트가 있네요. 같이 있는데 하트가 있네요...?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하겠습니다.
A타입
B타입
C타입
(개별샷에는 잘 안보이지만 표지 울림이 심해서 속상해요.. ㅠㅠ )
D타입
개별 샷입니다.
개인적인 감상으로는 B타입이 제 원픽이에요!
d 타입이 제일 늦게 품절 됐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.
제가 받은 다이어리 기준으로 감상 더 적어볼게요.
다이어리 선명하고 밝게 나온 건 b,d 타입. a,d 타입은 자체 색의 느낌이 있어요.
실사용이라면 원래 모으지 않던 입장에서는 b,d 타입을 샀을 것 같아요.
a타입. 딱 하나만 살 수 있다면 슈슈룬 좋아했으면 이 타입을 소장했을 것 같아요.
B타입. 제 원픽은 교복 버전인데 손잡이 부분이 빨간색인 게 디자인이랑 어울리고 세련된 느낌이에요. 전체적인 디자인을 봤을 때 제일 예쁘다고 생각해요. 다른 디자인보다 그림이 사방으로 테두리가 있는게 아니라서 사각 느낌이 더 느껴져요. 다이어리에 그림이 쏙 들어간 게 아니라 표지를 살려서 장단점 있어요. 어른 입장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하나를 산다면 이 타입... 제 원픽이에요.
c타입. 생각보다 예뻤어요. 다이어리라는 느낌에 굉장히 어울려요. 원작이 애니메션이라는 점에서 어린이용 다이어리라는 특유의 느낌에 어울려요. 선명하고 밝아서 어울려요. (나 다이어리야...!)
d타입.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타입도 마음에 들지만, 사방 여백이 더 있었다면 쏙 들어오는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을 것 같아요. 밖에서 실 사용을 한다면 d타입, 집에서만 보면서 사용하는 거라면 교복버전을 썼을 것 같아요.
인덱스 한 번 보겠습니당~~
색 차이가 너무 눈에 띄네요 ㅠㅠ
똑딱이에 별 무늬가 있네요. 바닐라는 선 색이 좀 더 진했으면 좋았을텐데 깔맞춤해서 약간 흔들리고 흐린 느낌이 나요... ㅠㅠ
그리고 문제의 공동하자인 쇼콜라 실종된 인덱스도 찍어봤어요.
인덱스 내지 디자인은 2가지 인 것 같아요. 그런데 내지 디자인 너무 예쁘지 않아요?
진짜 내지 디자인 너무 영롱한 것 같아요. 첫 번째 디자인 보고 떡메모지 디자인인 것 같기도 하고 너무 잘 뽑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.
원래 이 디자인이었겠죠...? 솔직히 넘 세련됐다구 생각... ㅋㅋㅋ
캐캐체랑 똑같이 캐릭터 소개가 있네요. 다이어리 공통점인가봐요... 저 다이어리 첨 사봐서 몰랐어요.
그리고 슈가슈가룬 다이어리 디자인이랑 동일하게 a~d 타입까지 표지로 인덱스가 있구요.
쇼콜라, 바닐라, 피에르까지 캐릭터가 있었던 것 같은데 로빈은 왜 있는거죠...? ㅋㅋㅋ
기분 탓인가 모르겠는데 캐캐체에 비해서 다이어리를 처음 펼쳤을 때 종이가 더 차분하게 제자리에 있었던 것 같아요.
캐캐체는 종이가 많이 들어가서 생기는 첫장 펼칠 때의 들뜸이 있었거든요.
내지 개수가 차이가 있나....?
세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붕 뜨는 느낌이 덜했습니다.
사실 캐캐체 처음 다이어리 사본 거라 마음에 들었었는데 슈슈룬은 기대치가 있었나 약간 어두워서 그림 묻히는 것 같고 처음 볼 때는 별로였는데
계속 보다 보니까 디자인마다 장점이 있는 것 같아서 좋아요.
다이어리 리뷰 이렇게 마칩니당!
베베뮤 다시 나온다구 하는데.... 저는 슈슈룬 다이어리 뜬 것도 늦게 알았거든요. 캐캐체 사려고 했을때는 돈이 없어서 뒤늦게 품절 뜨고 나서 구하고 ㅠㅠ 이번에 주문 취소 당해서 짜증나서 마음 같아서는 그냥 스루하고 싶죠. 주문 취소 당하고 후기 남기니 현타가 와서... ㅎㅎ
그 뒤에 바로 산 게 슈슈룬 스티커라서 a타입 스티커 받고 애정 안 들까봐 걱정이었는데 표지도 그렇고 마음에 들어요. 다행이에요.
다른 다이어리도 사게 되면 리뷰 남기러 올게요!
'리뷰 포스팅 > 완구&문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푸른팬시 연말 세일 (~1.1) 뭐 살지 고민하는 사담 글 (0) | 2022.01.01 |
---|---|
(내돈내산) 다이소 A6 육공 다이어리 구매 후기 (0) | 2021.10.10 |
캐릭캐릭체인지 오뚜기공주 개봉 언박싱_☆* 리뷰 (0) | 2021.10.07 |
캐릭캐릭체인지 스티커북 다이어리 (0) | 2021.02.04 |